조성안
2021.10.12 09:02
예...조성안입니다... 한교수님 개인사정으로 제가 대신 답변드릴게요.. 정압재취득법은 말단으로 갈수록 풍속이 감소할때 동압도 감소하는데 그러면 정압이 상승하여 취출구에서 취출 풍량에 불균형이 발생하므로 이 정압 상승을 마찰손실로 상쇄시키는 설계법 이지요.. 그런데 여기서는 분기부에서 분기 풍량과 덕트 상당길이를 고려하여 계수를 구하고 이를 이용하여 풍속을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말단으로 갈수록 풍속이 감소하는데 ..이때 유입부와 유출부의 풍속차를 정압재취득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말단으로 갈수록 분기부 분기 풍량으로 풍량이 감소하여 풍속은 감소합니다..이때 풍속 감소분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즐공하세요... 구오
예...조성안입니다... 한교수님 개인사정으로 제가 대신 답변드릴게요.. 정압재취득법은 말단으로 갈수록 풍속이 감소할때 동압도 감소하는데 그러면 정압이 상승하여 취출구에서 취출 풍량에 불균형이 발생하므로 이 정압 상승을 마찰손실로 상쇄시키는 설계법 이지요.. 그런데 여기서는 분기부에서 분기 풍량과 덕트 상당길이를 고려하여 계수를 구하고 이를 이용하여 풍속을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말단으로 갈수록 풍속이 감소하는데 ..이때 유입부와 유출부의 풍속차를 정압재취득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말단으로 갈수록 분기부 분기 풍량으로 풍량이 감소하여 풍속은 감소합니다..이때 풍속 감소분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즐공하세요... 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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